꿈해몽

치타꿈, 치타 꿈해몽 풀이

매너지키자 2018. 2. 1. 18:26

치타는 고양이과에 딸린 포유동물로 몸길이는 1.5m, 꼬리 길이는 약 0.8m, 몸무게는 45~75kg이며, 암컷은 수컷보다 약간 작습니다.


포유류 중 가장 걸음이 빨라 시속 110km로 전후로 달릴 수 있으나 계속 뛰지는 못하며, 성질이 온순하여 길들여 사냥에 이용하기도 합니다.


꿈속에서의 치타는 어떤 사업의 업무능력, 돌발적인 문제, 급진적 진행, 발전, 시비, 싸움, 소송 등을 의미하니 꿈해몽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ㆍ치타와 다른 맹수가 서로 자신의 영토를 확보하기 위해 피를 흘리며 싸우는 꿈

어떤 동상품 경쟁회사끼리 라이벌 관계로 치명적인 혈투 끝에 돌이킬 수 없는 소송이 벌어지게 된다. 시비, 싸움, 소송 등의 갈등이 생긴다.



ㆍ치타를 타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는 꿈

승진하여 중앙 상급기관으로 발령을 받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등의 길운이다.



ㆍ치타가 밀림 속을 달리다가 다리가 부러지는 꿈

과로한 업무수행으로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업무상 실수로 경고 처분 및 해고를 당하게 된다. 어떤 일을 잘하다가 중도에 그만 끝장이 난다.



ㆍ치타가 먹이를 찾아 헤매는 꿈

모든 것이 잘 풀리지 않고 어려움을 겪게 된다. 잃어버린 밥그릇이 생각난다.


 

 


ㆍ치타의 울음 소리에 초원지대가 잠잠해지는 꿈

마음먹었던 일에 투혼을 쏟아 노력하면 행운의 여신이 찾아온다.



ㆍ치타가 거북이를 물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기쁜 일이 있다. 태몽일 경우, 임산부는 똘똘한 옥동자를 낳는다.



ㆍ치타가 밀림 속을 헤집고 먹이를 보고 빠르게 달려가는 꿈

어떤 사업의 업무추진 능력을 평가받거나 우연한 돌발적인 문제에 대하여 즉시 상응 대처할 일이 생긴다. 급진적 진행, 발전 등 업무수행을 하게 된다.



ㆍ치타가 염소를 잡으려다 놓치고 들쥐를 잡는 꿈

큰일은 잘 안되고 아주 경미한 일은 해결된다. 큰 건은 미궁, 작은 건은 해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