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모음

3월 인사말 모음 문구

매너지키자 2018. 2. 27. 21:06

새싹이 피어나고 만물에 생동감이 넘치기 시작하는 봄의 초입인 3월을 맞아 주변 지인 분들에게 전하면 좋은 여러 3월 인사말 문구 모음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인사말 문구를 보낸다는 것이 어찌보면 조금은 쑥스러울 수 있지만 상대방의 행복과 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이 잘 담겨있다면 주고 받는 사람 모두 행복한 한달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되니 꼭 한번 인사말 건내보시기 바랍니다.


 


 ▣ 3월 인사말 모음 문구





 봄의 시작, 3월입니다.

새로운 시작을 하는 설레이는 3월!

새싹이 돋듯이 희망찬 기분으로

즐겁고 힘차게 출발하시기를 바랍니다!




 봄이 다가오고 있네요.

최선을 다해 흙을 뚫고 머리를 드는 새싹처럼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3월 맞으세요!


 


 따스한 봄내음이 들리는 듯한 3월입니다.​

1월에 시작한 계획들이 멈춰섰다면

3월 새로운 기분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금 출발해보아요^^




 행복한 삶의 비결 중 하나는 소소한

즐거움을 끊임없이 느끼는 것입니다.

기분 좋은 3월 맞이하시고 봄 소식처럼

기쁜 일 많은 3월 한 달 되시길 바래요.




 3월을 SPRING이라고 하지요~^^​

새싹들이 솟아나오는 것처럼

희망과 용기 그리고 행복과 소망이

마구마구 솟아나는 3월이 되시길 바랍니다.




 개나리, 목련, 진달래 그리고 벚꽃

겨우내 보지 못했던 아름다운 꽃들이

마냥 반가운 3월입니다.

화사한 꽃들을 보며

우리들 마음도 밝고 아름다움으로

넘쳐나는 3월이 되시길 바랍니다.




 겨우내 꽁꽁 얼어붙어있던 마음이

따뜻한 봄 햇살에 녹아가는 3월입니다.

봄 소식처럼 즐겁고 기쁜 소식 가득한 한달 되세요!




 어느새 성큼 다가온 봄 햇살과 꽃향기,

추운 겨울을 뒤로하니 반갑기 그지없네요.

아침저녁 찬기운이 도는 날씨입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면서 건강한 3월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