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겁나던 태풍도 이제 대충 지나간 것 같네요

매너지키자 2014. 7. 10. 23:15

한국을 공포에 도가니로 몰아넣었던 태풍 '너구리'가 아무 피해 없이 지나갔는데요.

멀리 일본은 너구리 때문에 상당한 타격을 입었다고 하던데 다행히 한국에는 피해를 주지 않았네요.

일본 국민들 입장에서는 가슴 아픈 일이지만 요즘 일본 정주가 하는 짓으로 볼 때

좀 더 크게 당해도 싸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생각보다 큰 피해는 없었다니 다행+아쉽네요ㅎ;

오늘 새벽에 열렸던 브라질 월드컵 4강전에서 네덜란드와 아르헨티나가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결국 아르헨티나가 결승에 진출하는 업적을 이뤘다고 하는데요.

경기 내용을 보니 시종일관 조심스러운 플레이만 하는 모습이 왠지 좀 짜증나기도 하더군요.

전날 치뤄진 독일과 브라질 경기에서 7대1 이라는 어마어마한 스코어가 나와 좀 쫄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전세계 사람들이 지켜보는 빅매치 였는데 좀 싱겁게 끝난 것 같아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제 결승에서 독일과 아르헨티나가 붙게 됐는데 많은 전문가들은 독일의 승을 점치지만

저는 왠지 펠레의 저주 때문에 아슬아슬하게 아르헨티나가 우승을 차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우쨧든 결승전 만큼은 서로 눈치보지 않고 골도 넣고 시원하게 끝났으면 합니다.